배송 정보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은 결제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의 재고 상황 및 택배사의 사정 또는 도서 지역 및 섬 지역은 지연될 수 있으며, 명절 및 연말이나 주문 폭주 시 및 배송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1-2일 정도 추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 되지 않고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금액 | 배송비 |
---|---|
40,000원 미만 구매 시 | 3,000원 |
40,000원 이상 구매 시 | 무료 배송 |
반품 및 교환
르 라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제품이 주문 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시 하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반품은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퍼스널 라벨링을 요청하지 않아 기본문구 'You'로 표기된 제품
• 제품 박스 미개봉 및 라벨 스티커지가 손상 되지 않은 상태일 경우
• 샘플과 함께 교환/반품 신청한 경우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또는 라벨 스티커지가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 제품에 퍼스널 라벨링을 요청한 경우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 불능/잘못된 배송 이외의 다른 이유로 반품/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처리 및 배송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르 라보 공식 온라인 몰이 아닌 오프라인 스토어 및 매장 카운터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르 라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주의 : 사용 흔적이 보이는 제품의 경우 전액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환불 가능 금액에 대한 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또는 르 라보의 통지일로부터 28일 이내에 환불 요청하셨던 제품의 재배송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향수 제품의 환불을 요청하시는 경우 협력 택배사의 정보 기입 및 포장 관련 지침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각인이 새겨진 제품의 경우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곤 환불이 불가합니다.
르 라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반품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아래 절차 및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절차:
1. 반품 접수
전화 또는 공식몰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반품 접수 (청약 철회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필요 서류를 작성
주문 택배에 함께 동봉된 반품 신청서(청약철회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상자 안에 첨부하여 주세요. 환불 신청서를 찾지 못하셨다면 르 라보 고객관리지원팀 (1544-1345) 또는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주문 상세 정보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3. 환불 제품 배송
랩 테크니션이 배송업체(일양택배)를 통해 고객님의 반품 접수를 완료하면 택배사에서 고객님 주소로 방문하오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당 제품을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반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요청 시 제품 수량일로부터, 또는 반품 신청(7일 이내)을 하신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환불하시고자 하는 제품이 르 라보가 수취한 경우에 한하여 지불하신 금액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반품/환불 처리 시 제품이 제대로 배송되지 못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반드시 우편 증명서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 제품의 운송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 르 라보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반품 배송비 입금
제품을 환불하실 때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손상된 제품의 경우, 르 라보 고객관리지원팀 (1544-1345)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3,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아래 계좌번호로 이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왕복 배송비 입금 계좌: 씨티뱅크 5-001388-012 (이엘씨에이한국)
5. 환불 처리
고객님의 제품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르 라보 고객관리 지원팀이 환불 요청 제품을 수취한 경우, 제품 수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환불 처리 후 고객관리지원팀으로부터 이메일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을 고객 센터에 전화 문의하신 경우, 르 라보 고객관리 지원팀의 제품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요청 사항이 처리되며, 일반 배송으로 제품이 재배송됩니다. 환불 처리는 결제 시 사용하신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주의 : 르 라보 온라인 공식몰에서 주문하신 제품에 한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공식몰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 관련 문의사항은 르 라보 고객관리 지원팀(1544-1345,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10시30분 ~ 오후 5시)으로 전화 주시거나 또는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손상/하자 및 잘못된 제품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하자가 있는 경우, 또는 주문하신 것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교환/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상기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즉시 르 라보 고객관리지원팀 (1544-1345) 또는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상담가능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시30분~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제외)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주문 번호를 준비하여 주시고, 택배 기사 확인을 위해 배송된 상자, 포장지, 손상된 제품은 보관해두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책은 온라인 공식몰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파트너쉽을 맺은 소매 업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해당 정책은 법적 소비자 권리에 추가 적용되는 것이지 법적 소비자 권리를 침해하지 않습니다.